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대문구 맛집 '난향'
    맛집여행 2019. 12. 15. 21:27

    난향 중식당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신촌 중국집 난향은 23년 전통 중식레스토랑으로 고객님께서 최고의 음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난향은 부모님의 생신연, 상견례, 비즈니스 등을 치룰 수 있는 다양한 룸(최소 4인~최대 80인이 가능한 단독룸)이 갖추어져 있으며, 고객님의 건강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몸에 좋은 식재를 엄선하여 전통 중식을 제공합니다. 난향은 고객님의 요구에 최선을 다하고자 점심코스, 점심세트, 저녁코스, 단품요리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하였습니다. 또한, 주차시설완비(50대 동시주차 가능)와 무료주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애매하게 단점을 못찾겠다 오향장육, 류산슬, 짜장면, 군만두 입구가 좋다 (Google 번역) 나는 내가 가지고있는 요리가 내가 미국에 간 중국 음식점과 같은 것이 아님을 크게 즐겼다. 기름기가없고 다른 모든 중식당과 같은 요리가 아닙니다. 나는 한국의 다른 중식당에 가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들과 비교할 수 없다. (원본) I greatly enjoyed that the dish I had was nothing like C 가성비가 좋지는 않으나 그런대로 괜찮음. 그어 그저 그련곳 맛있어요~~^^ 대학가근처 나름 고급 중식당..일반 요리는 모르지만 코스요리는 가성비 너무 떨어짐. 9만원가까이주고 먹는 코스요리가 개인적인 느낌엔 5만원도 아까운기분..직원의 서비스상태는 양호하며 홀과 룸도 깔끔함.주차타워있음 일상적 중국요리집입니다 매니징 서비스가 매우 친절! 가격대는 서울시내 중식 레스토랑 수준으로 치면 평균에서 살짝 비싼 정도. 홀도 넓어서 굳이 룸이 아니어도 대화하는데 전혀 지장은 없었으나 룸도 매우 좋음. 가격이 저렴했다면 별 네개를 줬을 듯.

    리뷰

    신촌 중국집 맛집 난향 후기 여자친구가 살고있는 신촌. 몇년째 오고있는데 항상 궁금한 곳이 있었습니다. 신촌 중국집 난향입니다. 밖에서 볼 때 엄청 화려해서 눈길을 끄는 가화만사성 얼마 전 그 이름의 드라마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러나 어쩌다보니 난향에 가게 되었다. 버스 정류장에서 오는 길에서 계속 눈길이 가던 난향 지나가면서 볼 때 여러 예약도 잡혀 있고 안에 방으로 된 테이블도 있는 걸 보니 중요한 자리도 대접할 만 한 것 같다. 난향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67 거촌빌딩 예약 상세보기 올해는 운이 좋을련지 응모권에 당첨이 되어서 생각만해도 맛난 중식을 먹게 되었어요. 이곳은 서울에 있는 "난향"이라는 중식당이에요. 난향은 즉흥적으로 가시는것보다 예약하고 가시는게 더 좋으실것 같아요. 난향의 짬뽕국물맛도 처음엔 응? 했다가 오 하면서 맛있다하는 맛이였어요. 전체적으로 간도 적당하고 향도 강하지않고 하나하나 맛있었던 난향이였습니다. 아저씨께서 친절하게 주차 해주셔요 사진에서처럼 저 안으로 슈융 홈페이지: www.nanhyang.co.kr 난향 :: 21년 전통의 중국요리 전문점 www.nanhyang.co.kr 대표번호: 02) 332- 6900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72-21 거촌빌딩 B1 (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67) " KT 올레멤버쉽으로 점심 코스메뉴가 난 향 두가지 중에 향이 요리가 더 나와서 요걸로 선택 연어 새우 샐러드 맨 처음 연어 새우 샐러드가 나왔는데 맛은 그럭저럭 쏘쏘 게살 산슬어치 두번째는 부드러운 게살에 해삼,버석,죽순등이 들어가 있는 게살 산슬어치가 나왔다. 난향 탕수육 20년 이상 고수한 레시피로 만든 탕수육이라 써있어서 기대감이 컸는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보통 맛집의 탕수육처럼 달달하니 맛있는 정도^^ 소고기 피망 볶음&꽃빵 소고기 볶음과 꽃빵은 담백하면서 짭조름하니 맛있어서 만족^^ 마지막 식사로 짜장면 or 짬뽕 그리고 여기는 짬뽕과 짜장면이 생각보다 괜찮았음^^ 남친은 짬뽕,나는 짜 난향 :: 21년 전통의 중국요리 전문점 www.nanhyang.co.kr kt olleh 체험 free에 당첨되어 방문하게 된 신촌 난향. 2인 코스요리를 먹기 위해 왔다. 자리에 앉으니 미리 준비되어 있는 상차림. 이 날은 난향의 네 가지 코스요리 매향(35000),죽향(45000),국향(55000),대관(78000) 중 매향을 먹었다. 신촌 맛집 난향 몇 개월만에 만난 동생과 신촌에서 만나서 어느 맛집을 갈지 고민하다가 들어간 중국집 난향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