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카페 스탐티쉬'
    맛집여행 2019. 12. 15. 10:29

    카페 스탐티쉬 카페

    카페와 빈티지 소품샵이 함께 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음료와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을 보실 수 있어요!

    방문 후기

    좋아하는 카페 중 하나.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이고 작업하러가기에도 괜찮은 곳! 카푸치노가 맛있었고 맥주도 팔아서 좋다 맛도좋고 공간도 아기자기한 예쁜 카페에요!

    리뷰

    이곳도 가고싶었는데.. 주절주절 ) 우린 정말 찰떡쿵짝콤비우리도 참 잘 어울리는것같어 부암동 예쁜 카페, 스탐티쉬 부암동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가 너무 힘들어서 들어간 카페 스탐티쉬 근처에 부암동에서 유명한 치킨집들도 봤다. _^ 카페 스탐티쉬 부암동 카페 스탐티쉬 부암동데이트 부암동 카페 스탐티쉬 부암동은 세련된 삼청동 분위기와 옛날 모습의 촌스러움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구불구불한 골목을 가진 동네에요. 이때 방문한 카페 스탐티쉬를 소개해드릴게요. 1. 카페 스탐티쉬 스탐티쉬 부암동 주민센터 근처에 이쁜 카페들이 많아요. 2. 스탐티쉬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아기자기한 소품과 앤티크 한 부위기로 꾸며진 부암동 카페 스탐티쉬의 내부. 이쁜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거는 보너스 3. 메뉴판 부암동 카페 메뉴판 커피부터 차까지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연인, 친구와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스탐티쉬 부암동 데이트 약속이 있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부암동 초입에 있는 카페 스탐티쉬. 가끔씩 즐겨 찾는 부암동이지만 이곳 카페는 첨입니다.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패브릭 카페 스탐티쉬는 매주 화요일마다 클래스도 열리고 다양한 리넨과 소품을 판매하기도 한다는데, 그리 넓진 않지만 꾸며진 테이블을 보니 그럴 거란 느낌이 절로 듭니다. 바람까지 후덥지근해서 카페로 이동 부암동카페 조용한카페 스탐티쉬 분위기 있어서 좋았어요 '가 떠오르면서 소설에서 느꼈던 긴박감이 북악스카이웨이의 짙은 어둠속에서 스멀스멀 밀려온다. 청와대 근처이기도 하고 걸어다니는 사람들도 적고 불빛도 어두워 뭔가 묘한 기분이 드는 것이다. 하지만 절대 기분 나쁜 묘함은 아니다. 은근히 즐기게 되는 오묘한 기분이다. 이주전, 북악스카이웨이를 너무 오랜만에 와서 인지 팔각정이 새롭게 지어져 있다는 것을 이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