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목동분식'
    맛집여행 2019. 10. 23. 11:14

    목동분식 종합분식

    학창시절 자주갔던 즉석떡볶이집

    방문 후기

    어렸을 적부터 있던 곳인데 맛집으로 소문나고 웨이팅 생김 동네주민도 가기 힘들어져서 아쉬움 옛날 떡볶이맛 엄청 특별하진 않지만 맛있다 볶음밥 최고 제가 단짜를 좋아하는데 여긴 좀 싱거워요 그래도 오래 끓이면 맛나요ㅋ 이게 떡볶이다. 가서 볶음밥 눌러먹을때 연기안나게 먹어라.안그럼 이모가 설거지 하고 가라고 한다. 단무지가 겁나 얇고 시원함 일요일엔 이모님들 쉬니까 가지마셈 사람 너무 많고 정신없어요. 맛은 옛날그맛그대로. 예전 스타일의 즉석 떡볶이. 근데 예전 보다 달다. 근처에 있음 가볼만 할듯. 현금 만 받음. 오래된 추억의 분식집 굿 2층 다락형식으로 돼있는 작은 건물에 주차공간이 협소한점을 고려하시구 방문하세요 또한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언제가더라도저렴만족!!! 추억이 가득 좋아요 항상 강매당하고옴 쫄면 시켰는데 라면사리 계란 두개시켰는데 오뎅사리두개 빼주지도 않고 돈 먹지도 않는데 돈 다받음 이제 맛 그냥 10점에 4점 까치산역쪽 도라무통 강추합니다 맛있어요~~ 맛 좋음 유명한 분식집 (Google 번역) 음식은 아주 좋고 양과 가격도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공간은 조금 좁고 작습니다 ~ (원본) the food is very nice and the quantity and price also very good. but the space is a little bit narrow and small~ 언제가도 맛잇 꿀맛 추운날 웨이팅 20분정도 걸려서 먹게되었습니다 별기대 없이 먹었는데 이게 왠걸 존맛탱구리구리너구리였습니다 다음에 근처에방문하면 또 들릴만한 맛집이에여 너무바빠서 이모가 못챙겨주시니까 처음가셔서 당황하지 마세요 맵지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은데 묘하게 계속 생각나고 끌리는 우장산 맛집입니다. 한 달에 두 번 이상은 꼭 먹어요. 주변 송화시장에서 튀김만두 사가세요~ 외부음식 환영이더라고요. 아주 오래된곳으로 학창시절부터 성인이 되서도 못잊고 온다는 그곳입니다. 14년전 추억이 새록새록. 그때나 지금에서나 맛있고 정겨운 곳이다. 이젠 할머니께 욕을 못 듣는게 아쉬울 정도ㅋ 응답하라 1988 생각나는곳 맛남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가격도 싸고 맛있어요!! 주인 아주머니도 욕쟁이할머니만큼은 아니지만 따뜻하고 후한 잔소리 듣고오실 수 있을 겁니당ㅎㅎㅎ 즉석떡볶이는 강서지역에서 가장 맛있다 생각함. 맛있음. 카드안됨 저렴합니다 배부르고 학생분식집의 전형 즉석떡볶이 전문점, 가능한 학생이 많은 평일은 피해서 가라 20년 넘은추억의장소 여전히저럼하고 아주맛잇거나 넓진않지만 이젠 나이든사람들이 추억을생각하며 찻는명소입니다 떡볶이 육수부터 뭔가 달라요 깊은맛이남. 이집은 정말 최고임 강서구 즉석떡복이중 가장 맛있는것같다. 다만 사람은 매우많은데 자리가 부족하다. 주말점심마다 줄을서고 기다려야하니 점심시간전에 가도록하자 맛조코 가격조코 정말 맛있습니다. 가성비 최고 맛이 있어요 최고의 맛 언제먹어도 마싰고 가격도 최고 가성비 짱 중학교때부터 단골입니다. 가격도 착한데 맛까지 훌륭하며 take-out도 가능합니다! 목동 최고의 즉석떡볶이 맛집!

    리뷰

    68 번째 떡볶이 원정대, 강서구 우장 산역 맛 집 목동 분식 엘 다녀왔습니다.
    목동 미팅이라 갔지만 목동엔 없는 목동 분식 후기 스따트 25m NAVER Corp. 목동 분식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45 라 길 36 참 좋은 교회 상 세보기 5호 선 우장 산역 4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바로 앞에 있는 송화 벽화시장을 직 진해서 통과해 나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짜 잔 오늘의 원정대 주인공 목동 분식입니다.
    가격은 앞선 크리스탈에 이어 역시나 혜 자 떡볶이 2인 분에 모든 사리 다 넣었습니다.
    단 짠 중에 ' 단' 보다 ' 짠' 쪽으로 맛있는 계열이구요.
    요렇게 계란까지 으깨서 비벼 먹고 1 단계 떡볶이는 클리어 했구요.
    요즘은 오히려 온 리 고추장 즉 떡이 줄어들어 흔치 않은데 느끼함 없이 알맞게 짭잘한 옛날 떡볶이 참 오래간만에 맛봤네요.
    볶음밥은 떡볶이 국물을 덜어 내 어 적당량만 남기고 김가루 + 참 기름 조합으로 볶아 주셨는데 역시나 이 녀석도 크게 달지 않고 짭잘하고 고소해서 금방 클리어 해 버렸습니다.
    강서구 우장 산역 맛 집 목동 분식은 한마디로 깔끔하게 맛나는 고추장 즉 떡 이라고 표현 하겠습니다.
    서비스는 특별하게 불편한 점이 없었으니까 4점 다만 편의성이 카드 결제 안되고 좌석 간 간격 좁은 점 등 다소 불편한 점이 있어서 3.5점 드렸습니다.
    주변 사시거나 본인이 떡 뽀끼 덕 후다 하시면 가볼 가치가 있는 곳이구요.
    이상 강서구 우장 산역 맛 집 목동 분식 포스 팅 끝. * 떡볶이 원정대는 순수 덕질입니다.
    단무지 물 셀프 단무지는 얇게 썰어 주셔서 떡볶이랑 같이 먹기에 좋다 우리에게 목동 분식은 그때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장소 [ 우장 산역/ 발산 동/ 화곡동] 즉 석 떡볶이 맛 집, ' 목동 분식' 목동 분식 가격 / 위치 / 송화시장맛 집 / 포장 가능 / 가성 비 떡볶이 우장 산역의 랜드 마 크죠.
    그 유명한 목동 분식 입니다.
    이름은 목동 분식이지만.. 목동에는 없구요
    우장 산역 송화시장 옆에 있어요
    면 유.......... 사리가 20년 전엔 7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300원 오름 물론 메인 음식들은 더 올랐지만 지금 물가에 비하면 정말 가성 비가 대박인 가격. 그래서 아직 까지 더 인기가 있는지도 몰라요.
    떡볶이 1 + 쫄볶이 1 + 라면 사리 + 계란 가격 6,500원 가격 실 홥 니 까......... 둘이 서 먹어도 6,500 원 이라니
    매울 때도 좋았는데 어느새 다 먹어 버린 떡볶이 여기서 주의할 점은 아무리 국물이 맛있어도 다 드시면 안되구, 밥을 드실 거면 꼭 필히 국물을 적당량 남겨 놓아야 해요 밥 1 가격 1,000 원 밥 하나를 추가하면 이렇게 김이 섞인 밥을 주십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