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성남시 맛집 '황제참치'
    맛집여행 2019. 12. 15. 23:57

    황제참치 생선회

    무한리필이 가능한 참치회 전문점 황제참치 다양한 룸을 보유하고 있어서 편한 분위기에 최상의 참치를 드실수 있습니다. 항상 황제님을 모시듯 최고의 참치와 음식들...최상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방문 후기

    너무 맛있게 먹고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조용히 한잔하기 좋아요. 다찌와 룸으로 분리된 공간. 가게앞 많지는 않지만 주차공간도 있습니다. 모든 스태프가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부족함 없이 아낌없이 챙겨주십니다. 안주가 좋아 과음을 블러온다는 것이 흠 아닌 흠 맛 가격 최고 아주 맛있는 참치를 먹었다. 정말 맛있고 사장님 좋아요! 분당 최고의 참치집~ 사장님 친절하고 좋은 부위도 많이 주십니다. 자주 가야겠어요~ 분당에 먹을만한 참치집이 없어 한동안 참치를 끊었었는데 집이랑 가까운 곳에 이렇게 괜찮은 곳이 있다니^^ 등잔밑이 어둡네요~ 주인 아저씨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아요^^ 부근 참치집 중에는 평이 좋은 곳 퀄리티나 서비스가 세간의 평에 부족함이 없음 붐비는 곳이므로 예약 추천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리뷰

    미금역 참치집 황제 참치 이전에 다니다 참치는 골드 참치가 2.8만 원 / 저는 한 단계 높은 3.8만 짜리 로얄참치로 다음엔 황제 참치를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전 마끼를 선택 요 마끼에 참치를 한접 쏵 올려서 먹으면 미금역 황제 참치집은 3번 출구 근처에 있으니 한번 가보세요. 저번에 갔던 분당참치맛집 황제참치에서 참치머리해체를 하셔서 동영상을 찍어 봣어요. 제가 동영상을 찍으니 황제참치 사장님이 부위별로 설명을 해주셨는데.. 제가 술이 좀 되어서 제대로 동영상 촬영을 못한거 같아요...^^ 아는 지인분과 분당 참치맛집 황제참치에 갔네요...^^ 지인분도 참치를 좋아하신다고 해서 분당 참치맛집인 황제참치에서 맛나게 먹었네요^^ 제가 볼때 황제참치는 . 참치의 해동상태, 참치부위(가성비), 정말친절하시구....등등... 그래서 멀지만 참치먹자고 하면 황제참치를 가자고 하네요^^ 황제참치는 분당의 미금역 4번출구의 나와서 멀지 않습니다. 그럼 분당 참치맛집인 황제참치의 찬들을 볼까요. 그리고 황제참치 사장님의 비법인 참치내장젓갈을 올려서 먹으면...둑음입니다... 분당 참치맛집 황제참치 정말 제 입맛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참치집입니다. 가격대비 최고의 참치집이라 생각됩니다. 참치하면 분당의 황제참치 만한 참치집이 없죠. 어제 분당 참치맛집인 황제참치에서 먹은 메뉴는 로얄을 먹었어요.. 황제참치는 이렇게 입구에 들어서면 닷지와 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