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꽃이피움'
    맛집여행 2019. 11. 10. 20:42

    꽃이피움 카페,디저트

    조용히 데이트 하기 좋은 인사동 카페

    방문 후기

    다소 시끄럽네요. 시간대 별로 커피가 할인이 되나봐요. 보편적인 커피점

    리뷰

    예 전에도 인사동 카페 꽃이피움 포스팅한 적이 있었더랬죠 인사동 초입 말고 끝 쪽에 있는 꽃이피움 평일 점심에 후닥 댕겨왔어요
    인사동 카페 꽃이피움 요기에서도 브런치 세트 메뉴가 나왔다고 하네요
    -_- 어머 나오자마자 완전 깜놀 저는 클럽샌드위치 주문했는데. 진짜 양이 완전 대박 짱. 개인적으로 클럽샌드위치 좋아해서 마마스나 근처 샌드위치 가게 좀 다녀봤다고 살짝쿵 자부한다면. 꽃이피움 클럽샌드위치 진짜 대박이었어요
    바로 이게 꽃이피움 브런치 세트, 만원이면 해결이 돼요 단돈 10,000원 진짜. 완전 짱. 먹으면서도 이게 장사 되려나?
    나중에 물어보니 주변에 브런치 하거나 빵으로 유명한 곳이 있어서 나름 꽃이피움 만의 브런치 세트 메리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구성을 이렇게나 했다고 하네요.
    언제가 깔끔하고 넓어서 좋은 인사동 카페 꽃이피움. 이제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알려주는 소품들. 저녁에 오면 분위기가 좀 더 좋을 듯하네요
    인사동 카페 꽃이피움 브런치 메뉴 저기 가격은 단품 가격인 듯 위치는 안국역 6번출구 도보 5분거리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사동 거리 끝에 있는 꽃이피움에서 브런치 먹어보아요
    브런치 먹자며 그날 하루종일 함께한 메빗과의 맨처음 일정 메동생이 알아보고 샥 보여줬는데 샌드위치 짱 빵빵에 사랑스럽게 생긴거있죠 그래서 그냥 샌디치 사진 하나보고는 바로 콜을 외치고 왔던 꽃이피움 안국역 인사동 초입부 카페 꽃이피움 근데 아니 외관이 이렇게 큰 곳이었나?
    꽃이피움 메뉴 & 가격 일단 먹으러 왔으니 주문하러 총총총 세상에나 음료 메뉴들이 너무너무너무 내 스타일이 마나 특히 시즌메뉴는 어쩌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