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연'
    맛집여행 2019. 11. 10. 19:51

    연 카페

    다락방이 있는 한옥카페

    방문 후기

    조용하고 아담한 카페. 의자 없는 좌식 카페이다. 사람도 적고 공간도 아담하고 조용해서 편히 쉬다 갈 수 있는 곳이다. 좌식이라서 옛날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다. 음료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그러나 가격은 6500원 이상으로 저렴하지는 않다. 분위기가 좋아 다시 올 의향은 있다. 여기.. 진짜 외국인 친구 데려가면 좋아할 것 같아요! 한국인인 우리도 너무 좋았어요 ^^ 진짜 숨은 카페!! 너무 좋다 겁나 비싸고 주문 받아서 만드는 속도 느림. 남자 직원이 20분 넘게 기다린 여자한테 응대하는 거 보고 충격 먹음. 1개밖에 없는 다락방의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분위기가 좋지만, 자리가 약간 불편하다 (Google 번역) 마치 은신처와 같은 복고풍의 한국 전통 가옥의 카페에서 따뜻한 유자차를 받았습니다. 1 년 이상 숙성 시켰다는 짙은 유자차. 겨울에는 뜨거운 사양을 추천합니다. 병의 상용 제품을 사용하는 카페도 많지만, 진정한 수제 유자차가받을 수있는 가치. 맛은 꽤 단맛이지만,이 단맛이 에너지 보충의 하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본) まるで隠れ家の様な昔風の韓国伝統家屋のカフェにて、温かい柚子茶を頂きました。 ...

    리뷰

    몇년 전 친구와 삼청동에 놀러갔다가 알게된 한옥카페 연 삼청동 길을 걷다가 골목으로 살짝 틀어 몇 계단만 오르면 나오는 조용한 한옥카페다.
    갈 수 있는 곳 삼청동의 한옥 좌식 카페 매일 12:00 - 23:00연중무휴 소화도 시킬겸 서촌에서 삼청동으로 걸어왔다.
    한바퀴 돌다가 한옥의 분위기에 반해 찾아왔던 카페. 한옥 카페 연은 좌식 카페로 신발을 벗어야한다.
    우리나라 최초의 레스토랑 평가서인 블루리본 서베이에 5년 연속 수록됐다.
    카페 연은 시간 제한이 있다.
    연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84-3 지도보기 친구와 나란히 산 발찌와 목걸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