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동구 맛집 '만족오향족발 왕십리점'
    맛집여행 2019. 11. 3. 14:32

    만족오향족발 왕십리점 족발,보쌈

    왕십리 족발 막국수도 맛있는 만족오향족발 서울3대족발 만족오향족발 왕십리점 예약

    방문 후기

    어?여기 시청맛집!!!! 그닥별로 아주 맛있음다 내가일하는곳 점심 메뉴 저렴 다양 굳 맛집으로~평가 합니다 다른족발보다 부드럽고 맛이넘좋아요 단맛이 좀 강하고 느끼한 편이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맛있습니다 보쌈보단 족발 족발별로암좋아하는데마시슷 본점의 그 맛을 왕십리에서 맛있음 냄새나지 않고 부드러운 족발. 만두국 서비스까지.. 술 한잔 하기에 아주 좋다. 8천원 보쌈정식: 메인요리(떡만두국, 보쌈고기) 반찬으로 나오는 천사채와 어묵무침과 오이소박이가 참 맛있어요 서울 3대 족발인 이유가 있지. 그닥 친절하진 않음 청결하다 오향 냄세가 너무 심해요!! 맛있어요 맛있음 본점과 똑같지는 않지만 거의 비슷한 맛!!

    리뷰

    어제 친구 집에 놀러갔었는데요 성동구 사는 친구가 항상 족발 시켜 먹는 곳이라는, 서울 3대 족발 만족 오향 족발 배달해 먹었어요.
    오향 족발 말만 되게 많이 들어본 곳이라 궁금했는데 드디어 저도 성동구에서 배달해 먹어 보았습니다
    뭔 가 잔뜩 들어 있던 오향 족발. 깔끔한 패키지가 세 개나 왔어요.
    예전엔 족발보단 보쌈이 더 좋았었는데 언젠가 부터는 저렇게 빤 질 반질 빛나는 껍질이 너무 쫄깃하고 맛있어서 족발만 찾은 듯해요
    껍질만 먹은 듯.....? 어제 족발 많이 먹어서 막 피부가 재생되는 기분이 드는 것 같기도 하구 집에서도 그 유명한 오향 족발을 이용할 수 있다니 넘 좋았어요.

    성동구 족발 배달 찾으시는 분들은 서울 3대 족발 오향 족발 이용해 보세요
    50m NAVER Corp. 만족 오향 족발 왕십리점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 장로 137 예 약 상 세보기 상왕십리동 12-37 텐 즈 힐아파트 상가 139호 / 02-2299-1959 이 글은 위 블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퇴근 후 엄마와 함께 신당 동 족발로 유명한 만족 오향 족발에 다녀왔어요

    내부는 꽤나 크고 깔끔했고요 배 달 시켜 먹을까

    하다가 족발은 바로 나온 족발을 먹어 줘야 더 맛있어서 매장에서 주문해 먹었어요
    만두 떡국은 모든 테이블 이에 기본으로 나오는 서비스에요 양도 정말 많고 떡도 쫄깃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 배추 슬라이스를 엄청 많이 주셔서 양에 놀랬는데 왠 걸.. 엄마랑 저랑 다 먹었어요
    괜히 듬뿍 담아 주시는 게 아닌가 봐요
    중자는 3명이 적당한 거 같아요
    고요 정말 맛있게 먹어서 기억이 나는데 저도 드디어 먹어 봤네용
    평일 오후 5시부터 족발 소 진시까지 주말은 오후 1시부터 오픈한다고 합니당
    :) 이 글은 위 블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