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중구 맛집 '자루'
    맛집여행 2019. 11. 16. 22:16

    자루 육류,고기요리

    방문 후기

    고기가 느끼해염 소고기 진짜 맛남 맛있고 라면이 괜찮음 겨울철에 남대문 인근 직장인들이 번개 하기에 적당한 장소. 입구와 실내가 허름하고 드럼통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서민적인 정취가 느껴짐. 숯불위에 석쇠를 놓고 고기를 굽는데, 소고기 맛도 있고 가격도 적당한 편임. 양재기에 끓여주는 라면은 술 한잔 후에 필수 코스. 회식으로 간곳이라 가격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여기 맛있어요. 블로그에도 많이 나오는 집인듯 합니다. 갈빗살이 맛있는 집 아는 사람만 아는 연탄구이 한우집. 소박한데 완전 맛있어요~~ 신기한건 차돌박이가 엄청 두꺼운거랑 고기먹을때 아무도 물을 안먹는다는 사실! 라면도 꼭 드세용. 꽃등심 1인분 29000원, 모듬 특수부위 25000, 차돌박이 25000원, 라면 3000원. 소고기가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집. 맛있어요

    리뷰

    보면 대부분 다 남자분들 자 루 차 돌 25,000원 자 루 특 수 25,000원 자루꽃등심 29,000원 자 루 라 면 3,000원 이 중에 자루특수, 자루꽃등심을 먹었어요
    주문전부터 맛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자루특수 2인분 카운터 쪽에 사장님이신지?
    ▼ 자루꽃등심 총 평을 말씀드리자면 일단 맛있습니다
    찾아간 한우특수부위 자루 메뉴도 별다른거없음. . . 꽃등심, 특수부위,라면 늦은시간?저녁8시. . . 꽃등심은 없고. . .
    자루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24 일신빌딩 상세보기 서울역 한우맛집 : 자루 제가 종종 찾던 단골 한우집 자루 라는 곳입니다.
    자루는 몇년전부터 서울역 골목길에 있던 자그마한 한우집이었는데 소문이 나면서 손님이 늘더니 리모델링이 두어번 되면서 점점 넓어지더라고요.
    요기 자루는 주문하면 사장님이 고기를 바로 썰어서 요렇게 담아준답니다.
    정신없이 한우를 흡입했다면, 마무리는 사장님의 기분따라 스프양이 달라지는 요 라면 자루에서 마무리로 요 라면을 빼놓으면 앙꼬 빠진 찐빵 먹는 기분이랄까요?
    [서울역 소고기] 자루 서울역, 시청 근처 2만원대의 저렴한 소고기집 고기맛에 대해 큰 자부심이 있는 것같은데 맛있지 않다.
    특수부위로 추천해서 멋었는데, 질긴느낌 소고기는 상추에 잘 안싸먹는데,, 자루에서는 싸먹었다. 고기 본연의 맛 만으로는 충족이 되지 않아서다.
    ▲ 차돌박이 ▲ 특수부위 ▲ 라면 2인분 [옛날 한우 특수부위 전문점/자루] "YTN 타워로 와" 저녁 무렵 친구의 전화 "와??" 투박한 내 말투에 맛있는 고기 사준다는 친구의 친절한 말 위치는 서울역 인근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