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은평구 맛집 'HUGA'
    맛집여행 2019. 11. 15. 03:45

    HUGA 카페,디저트

    은평구 구파발 휴식처럼 편히 쉴 수 있는 카페 "나는 쉰다. 그러므로 가치있다." 쉼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공간으로, Inner Healthy, Outer Beauty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휴가는 편안한 공간을 통해 Cafe, bakery, kitchen에서 준비 된 다양한 음식, 음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에이드는 맛있는데 커피류는 너무 밍밍합니다... 은평 롯데몰 근처에 위치한 커피숍입니다. 넓직하고 깔끔한 내부가 젊은이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넓고 좋아용 좋긴한데 가게는 적자를볼듯...편하게 쉬기 딱!!!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가고 싶네요 주차공간이 있어 좋았어요 빵도 맛있고 커피도 괜찮았네요 넓고 편한 의자가 많아 조아요. .. 더불어 음식까지 맛있네요~~^^ 식사,베이커리,커피. 한곳에서 편안하게 즐길수있네요. 굿굿 엄청 크고 아늑한 카페- 커피와 빵이 일품 주차장 출차할때 불편함

    리뷰

    넓디넓은 카페 HUGA. 브런치맛도 최고였던 구파발HUGA. 북한산둘레길 또가면 먼저사서 커피한잔 먹고 가야겠어요
    ♡♡♡ 구파발HUGA 브런치카페 구파발브런치카페 북한산둘레길 구파발브런치카페 HUGA 구파발 카페 휴가(HUGA) 안녕하세요
    HUGA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2로 19 지도보기 ※ 제 돈 주고 다녀온 곳이에요
    :) 구파발맛집, 구파발 브런치 카페 휴가 ( Cafe HUGA ) 구파발역 근처, 노브랜드 건물 3층에 위치한 드넓은 카페. 걸어갈 수 있는 우리동네 카페라서 친구들과 지인들과 혹은 모임 분들과 함께 참 많이도 다녔더랬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