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용산구 맛집 '라쿠치나'
    맛집여행 2019. 11. 17. 20:19

    라쿠치나 이탈리아음식

    미쉐린 가이드 2018 Lunch Hall 30,000 or 50,000 Room 55,000 or 66,000 Dinner Course 95,000 or 120,000

    방문 후기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갈 때마다 항상 만족합니다. 날씨 좋은 날 가면 좋은 뷰와 함께 괜찮은 식사 가능합니당 스테이크가 환상적입니다. 와인도 가성비 굿입니다. 음식은 대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스테이크굽기가 원하는것보다 좀더 익혀나옵니다. 직원교육이 잘 안되어있었는지 처음인분이 저희 테이블을 담당한건지..조금 불쾌한 일을 겪었지만;; 간다면 남산뷰 자리로 예약해서 가는게 좋을듯합니다 문어 카르파초, 트러플 파스타, 안심 스테이크 very good! 스테이크 기가막힘. 경치도 좋음 아주 좋아요 적당히 캐쥬얼한듯한 분위기에서 정찬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기 좋은곳 (Google 번역) 이 레스토랑은 수년간 주변에 있습니다. 멋진 분위기, 전망 및 음식! 나는 스테이크를 추천한다. 매우 부드러운! (원본) This restaurant has been around for years. Great atmosphere, views, and food! I recommend steaks. Very tender! 한국미연 돼지머리모형 공유하고싶지않고 혼자가고싶은맛집 오래된맛집이나 단품주문도 편함

    리뷰

    남산 맛집으로 남산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라쿠치나 남산 데이트 코스로 유명하죠잉 남산 뷰 뿐만 아니라, 미슐랭 2018로 디너 코스로 다녀왔숩니당 2층 창가자리로 예약했어요.
    개인적으로 라쿠치나 디너코스에서 메인 메뉴 빼고 다 맛있게 먹음 요건 전복 메뉴 확인하시면 택 1이기 때문에 친구와 각자 다르게 시켜서 서로 맛 보았어요
    왜이러나 몰라 라쿠치나는 1층에는 베이커리&카페를 겸하는 만큼 디저트류가 맛있어요.
    남산 하이얏트호텔앞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쿠치나"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선정되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