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송파구 맛집 '장털보설렁탕'
    맛집여행 2019. 12. 3. 09:51

    장털보설렁탕 한식

    꽤나 유명세를 떨치는 설렁탕집

    방문 후기

    넉넉한 인심이 있는 설농탕 전문점으로 언제 가보아도 변함없는 장소 예전부터 많이가던 장털보 정말 맛있습니다 설렁탕 최고! 털보탕보다 설렁탕이 좋았어요. 양이 좀 작은게 흠이지만 맛은 일품! 맛은 보통이지만 양대비 가격이 비쌈 청결, 털보탕,김치,끝내준다 그냥 보통 별로네요 설렁탕 먹을만 하네요 내 입맛에 딱 좋네요^^ 맛은 괜찮아요 그런데 오래된곳이라 깨끗해보이지는 않아요

    리뷰

    - 오금동 맛집 - 장털보 설렁탕(송파구에선 꽤나 유명세를 떨치는 설렁탕집) 낮시간에는 특별한 약속이 없는 한 대부분의 직장인들 처럼 사무실 근처에서 한끼 해결하고 있다.
    오금동 맛집으로 소문난 국밥집 장털보 설렁탕에서 첫끼 드디어(?) 한국으로 입국 2주간의 긴긴 신행을 마치고 들어왔디요 유럽여행은 정말 다좋았는데 음식이 별로 비싸긴 엄청 비싼데 맛은 없고, 느끼하고, 너무 속상했던 식사시간들들들... 그래서 서울에 들어오자마자 우리의 첫끼 워너비는 순대국밥이었는데.. 오금동 유명한 순대국밥집은 연휴로 쉬었다.
    그리고 삼겹살과 김치찌개를 먹으려다 깔끔하게 샤워한 게 아쉬워 우연히 눈에 띈 장털보 설렁탕집으로 발길을 옮겼다.
    그러기엔 장털보 설렁탕 내부는 손님들로 바글바글했다.
    개인적으로는 차돌박이처럼 앏게 슬라이스된 고기가 좋았는데, 남편은 또 좀 더 두툼하길 바란 걸 보면 사람마다 취향은 다 다름 뜬금없이 발견한 오금동 맛집 장털보 설렁탕에는 그냥 설렁탕, 털보탕, 도가니탕, 모듬 수육 등이 있는데 털보탕은 고기가 좀 더 많이 들어간 설렁탕 특대사이즈 면도 요래 가득 들어있어 국수부터 호로록 뽑아 먹는 재미가 있다.
    장털보 설렁탕의 메뉴가격은 설렁탕 8000원/털보탕 12000원 은 기억나는데..도가니탕은 16000원 모듬수육은 380000원이었나?
    무튼 꽤 비쌌다^^ (나중에 카메라 들고 정식으로 다시 방문하는걸로) 설렁탕 다대기도 있었지만.. 설렁탕은 김치국물을 넣어먹는 게 제맛이라며 3국자 시뻘개진 국물에서 고기 육수와 김치국물의 산미의 조화가 아주 좋단다 (난 그래도 깔끔한 고기육수의 설렁탕 맛 그대로가 좋음^^ 반은 그냥 말아 먹고 반은 김치국물을 넣어 먹음) 유럽의 느끼함과는 또 다른 뼛속까지 뜨끈해졌던 장털보 설렁탕 나중에 다시 한 번 도전해야겠당. 어쨌든 오금동 맛집을 하나 더 찾아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