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연남곱창타운'
    맛집여행 2019. 11. 13. 19:59

    연남곱창타운 곱창,막창,양

    연남동 곱창 어디가좋아 연남곱창

    방문 후기

    소곱창 맛있으나 돼지곱창을 같이 파는 집이라그런지 돼지냄새가 남 전체적으로 냄새가 좀나고 내어주신 반찬들도 냄새가 나지만 대창맛은 좋습니다! 마지막에 볶음밥도 조금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Google 번역) 먹을 좋은 장소! (원본) Nice place to eat! 가성비 최악이라는 생각이 듬ㅋㅋ 가격에 비해 그리 높지 않은 맛의 퀄리티. 곱창의 구린내를 잡지못한게 안타까운점 야채곱창 맛집 맛있긴 한데, 동네 특성상 다소 비쌈 가끔...편하게... (Google 번역) 맛있는 롤리 (원본) 紫菜捲好吃 돼지곱창 소곱창이 모두 있습니다. 구이도 맛있고 양념으로 볶은 야채곱창도 맛있습니다. 금요일이나 주말 저녁에는 손님 많습니다. 서비스좋고 맛좋은집

    리뷰

    재방문의사 있음 곱창 맛집, 연남동 곱창 맛집, 연남동 곱창, 홍대 곱창, 홍대 곱창 맛집, 곱창 맛집, 연남동 연남곱창타운 [연남동 맛집] 연남동곱창타운 곱창 마시썽:) 안녕하세요
    오늘뭐먹지 연남동맛집 검색하다가 남자친구가 여기어때?? 연남 곱창타운 저는 곱창타운이라는곳이 있는지 알았는데 가게이름이에용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연남동 맛집/ 연남동 곱창 연남 곱창타운 주말에 사람이 무지많았는데 운좋게 저희는 대기없이 자리에 앉았어요
    연남곱창타운 내부모습 및 메뉴 몇일전에 생생정보에도 불곱창으로 나왔다네요
    연남동맛집 연남동곱창 찾아보신다면 연남곱창타운 추천드립니다.
    "연남 곱창 타운 홍대입구역 맛집" 약속이 생긴 날이에요.
    (반성) "연남곱창타운" 에서는 기본 반찬이 다른 곳과 크게 다를 것이 없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