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비스트로연남'
    맛집여행 2019. 11. 10. 00:56

    비스트로연남 스테이크,립

    연트럴파크맛집 나만알고싶은 연남동스테이크 식전빵부터 디져트까지 모두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서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세트와 와인을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오픈한지 이제 2주 되었다고 함. 전 직원분들 친절하셨고 스프, 빵, 샐러드, 스파게티, 스테이크, 티라미수 모든 음식 맛 좋았고 양도 충분했고 필요한 사항에 대해 수시로 물어주심. 재방문의사 있음.

    리뷰

    연남동 비스트로연남 스테이크 & 뇨끼 울 멋있는 오미미와 함께 한 저녁식사 집가는 길에 간단히 모바일로 작성해보아요
    그래도 식전빵이니까 더 달라고 하면 주실 듯?(내 생각) 비스트로 연남 뇨끼 치킨 크림 뇨끼? 크림 치킨 뇨끼인가..
    연남동 스테이크 비스트로연남 내사랑 채끝등심 스테이크 등장쓰 홀그레인 소스에 구운 토마토, 사워소스+감자, 페스토소스, 마늘 등이 가니쉬로 나와요 미듐레어로 주문했는데 쬐금 더 익혀져 나온거같았지만 하나도 안질기고 고기 두께도 큼직큼직한게 좋았어요
    채끝등심 스테이크의 등장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을 완전 대충 찍어버림 비스트로연남은 음식이 빨리빨리 나와서 좋다 사실 음식이 이렇게 맛있는데 빨리 나오든 늦게 나오든 It doesn't matter to me 까룩 접시빼고 모조리 다 씹어먹었다. 인스타 인기 맛집을 가다 1층과 2층 사이의 느낌의 공간에 위치한다. 건물 밖에 있는 계단을 올라가면 된다. 연트럴파크 맛집, 저렴한 풀코스 요리 나에겐 언제나 애증의 동네, 연남동 언제 가도 힙한 가게들이 많아 나에게 많은 자극을 주지만, 가게가 작고 음식이 비싸며, 맛없는 곳이 많은 동네이기도 하다. 그래서 늘 연트럴파크 맛집을 찾을땐 그 누구보다 신중하게 찾는 편이다. 이번에 찾은 비스트로연남은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기에 일단 칭찬부터 깔고 포스팅을 시작해보려 한다. 단순히 인스타그램에 예쁘게 사진 올릴만한 가게가 아니고, 예쁘지만 맛도 아주 정성스러웠던 곳이다. 메뉴판 처음에 티본스테이크 가격만 보고 깜짝 놀랐는데, 아래에는 저렴한 가격의 세트메뉴들도 많다. 물론 티본스테이크도 다른 스테이크 전문점보다 살짝 저렴한 느낌이긴 하다. (나도 티본스테이크 먹고싶다....) 나는 채끝등심스테이크 세트를 먹었다. 식전 제공 구성 : 연어, 단호박 수프, 샐러드, 식전빵 방문하기 전 블로거들이 작성해놓은 후기를 찾아보고 가서, 대략 애피타이저로 어떤 것들이 나오는지 알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놀랐다. 보통 식전빵이나 샐러드 정도가 준비되는데, 비스트로연남은 다양한 종류로 애피타이저가 나온다. 맛은 꼭 유럽의 가정에서 먹는듯한 맛이 났다. 간이 세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맛있게 내려고 노력한 느낌이다. 특히 감동했던건 식전빵 보통 비스트로에서 제공되는 식전빵은 마트에서 팔법한 바게트나 모닝빵이 많은데, 여긴 갓 구운듯한 따뜻한 느낌과 함께 빵자체의 풍미가 좋았다. 버터와의 조합도 굿 메인 : 채끝스테이크 & 토마토 모짜렐라 파스타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가있어 고소한 치즈와 함께 어우러지는 맛이 좋았던 파스타, 그리고 적당히 썰어져 나온 두께가 좋았던 스테이크 미디엄레어로 주문했는데, 딱 굽기가 좋았다. 스테이크가 특이했던 점이라면, 따로 소스 없이 굵은 소금만 뿌려져 나온 것인데, 오히려 이 점이 깔끔해서 좋았다.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더불어 하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