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동대문구 맛집 '안흥갈비'
    맛집여행 2019. 12. 10. 02:11

    안흥갈비 육류,고기요리

    맛있는 돼지갈비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집 장안동의 갈비맛집! 안흥갈비입니다^^

    방문 후기

    저렴하면서된장국이일품 돼지갈비전문점입니다 갈비 맛있고 사장님과 직원들 친절해요~ 매번 먹던 그 맛! 어릴 때 부터 자주 온 집인데 오랜만에 가니 서빙이 조금 답답 했다. 그래도 맛있엉 국내산 돼지갈비 맛있어요 가성비짱! 고기가 맛있고 후식 냉면도 맛있었어요 돼지갈비 전문점 인것 같고 맛과 고기가 국산 돼지고기라 인기가 좋네요.구리 적쇠에 구어먹는데 메뉴에 안흥갈비는 돼지갈비에 목살이 섞여 나오고 지방질이 적고 담백하네요. 달달한 맛의 갈비집 ㄷㄴㆍ 오랜동안 맛을유지한집

    리뷰

    연휴 첫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 장한평 돼지갈비를 검색하니 안흥갈비와 흥부골이 양대산맥인 듯 그릴링 서비스를 해준다는 흥부골을 가려고 했으나 연휴에 휴무인 듯 전화를 받지 않음.. 그래서 <안흥갈비>로 급 변경 옳은 선택이었네요.
    비주얼도 비슷하고 표현도 다 비슷 장한평 돼지갈비 <안흥갈비>는 간이 딱 적당하고 맛있다
    @.@ 물냉,비냉 하나씩 주문했당. 장안동 안흥갈비는 물냉이 더 맛났당... 회식장소,가족모임으로도 괜찮을 장안동 맛집 숯불 돼지갈비 맛집을 찾는다면 장안동 안흥갈비를 추천하고 싶다^^
    장안동 맛집 안흥갈비를 가게 된지 아마 10년 가까이 되가는것 같습니다.^^
    안흥갈비를 가면 돼지갈비만 시켜서 먹습니다.
    니 벌써 다 먹음 오늘은 식구들과 서울 장안동에 있는 안흥갈비에 갔다
    안흥갈비는 장안등에서 아주 오래된 갈비집이예요
    그만큼 맛집이라고 알려진 곳이죠 들어가는 출입구 앞엔 이렇게 안흥갈비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안흥갈비는 갈비와 양념된 목살이 섞여있어요
    물론 무료^^ 안흥갈비 반찬으로는 양념게장이 나오는데 이 게장이 별미예요
    찾아오시는길은요 안흥갈비는 장안동 사거리 좀 못가서 위치하고 있어요.
    아래 전화번호로 전화하십쇼 전화번호: 02-2246-7896 8월의 마지막날인 31일 일요일 방문한 안흥갈비 6시에 갔는데도 자리가 거의 다 찼어요
    안흥갈비의 상차림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최소 5천원은 받던뎁 다른 갈비집 갔을때와 동일하게 마무으리는 갈비를 뜯고 하려고 했으나 안흥갈비의 서비스에 정말 감동했어요
    동네 맛집 하나 더 알아내서 넘 기뻐요 지난주말.. 남편 봉봉과 함께 남편회사 본사근처인 장안동 고기집 안흥갈비집을 방문해봤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