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금천구 맛집 '조선짬뽕'
    맛집여행 2019. 12. 18. 07:54

    조선짬뽕 중식당

    방문 후기

    이집은 배달이 안도요. 맛은 정말 맛있어요. 탕수육이 참쌀가루로 해서 나와요. 탕수육은 식으면 맛이 없는데 이집은 식어도 맛있고 쫄깃쫄깃해요. 고기는 부드러워요. 홍합짬봉 얼큰하고 홍합이 많이 들어있어. 인기 많아요. 금천구 짬뽕중 젤맛남 오싹오싹 추움, 맛은.. 재방문 계획없 제일 맛나는 짬뽕집

    리뷰

    시흥동 중국집 맛집인 조선짬뽕이라는 곳 아시는지? 오늘 또, 직원들과 점심 먹으로 따라간 곳 조선짬뽕^^중국집 맛집이였네요. 시흥동 맛집 중국집 조선짬뽕 소개함다.^^ 시흥동 중국집 맛집인 조선짬뽕집에서 조선짬뽕 먹으면서, 시흥동에 숨어있는 진짜베기 중국집 맛집 발견에... 혼자 감탄을.. 짬뽕 가격 6,500원 (참 서민스럽게 조선짬뽕 맛대비 가격도 착하데요.) 근데 오늘 또 짬뽕을 먹었다는... 시흥동 중국집 조선짬뽕 맛집의 짬뽕은 홍합도 많았을 뿐더러, 짬뽕면의 양도 꽤나 많았슴다. 많으다 하면서도 조선짬뽕 한그릇 싹 비웠네요. 그나저나오늘 송주임님이 쏜 조선짬뽕은 맛도 좋았고, 양도 많았음에 징짜 배불리 맛있게 먹은 조선짬뽕집 중국집 맛집이였슴다.. 조선짬뽕과 같이 주문한 탕수육 맛도 꾸미지 않은 벽이지만, 붙여놓은 안내문구 내용은 쏙쏙 들어오네요. 시흥동 중국집 맛집인 조선짬뽕이라는 곳영업시간 아시나요? (미성년 술판매금지) 이곳 중국집 맛집인 시흥동 조선짬뽕은 배달하지 않습니다. 점심때 만난 시흥동맛집 조선짬뽕 중국집에서 너무 맛있게 배불리 먹은 짬뽕과 탕수육 덕분에, 오후 근무시간에는 꾸벅꾸벅 엄청 졸았다는.... 후문이... 오늘도 맛집탐방 시흥동 중국집 맛집인 조선짬뽕 소개하고 물러갑니당.^^ 오늘은 날씨가 넘 이상했지요 그래서 후다닥 준비하고 나오는길에 눈에띄는간판하나 조선짬뽕 아배도 고픈데 한번 들어가볼까?하고 입구를 보다가 배달도 안되는곳이라 왠지 먹고싶어져서 들어가봤네요 오늘은 시흥동에서 맛있는 금천구 시흥동 중국집 조선짬뽕에 대해서 포스팅할께요 여기가 금천구 시흥동 중국집인 조선 짬뽕 입구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