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동구 맛집 '족발선생'
    맛집여행 2019. 12. 20. 20:13

    족발선생 족발,보쌈

    천호동맛집 야들야들한 족발이 맛있는 족발

    방문 후기

    깔끔하니 맛있는집 입니다. 족발 야들애들해요 ㅋㅋㅋㅋ 맛있어용 칼국수 국물에 소주 먹으면 기가막히더라구요 ㅋㅋ 근데 10분 기다리면 음료수 서비스 30분 기다리면 막국수 서비스 준다했는데 만저 말하기전에는 안주시더라구요 ㅜ 바쁘셔서 그랬는지.. 10분기다렸는지 30분기다렸는지도 몰라서 말씀 드리니 음료수 서비스 주시긴했어용 족발 막고 싶을때 자주가요 퇴근하고 조금 늦으면 기다려야해요 미친 맛 미친 서비스 미친 직원들 미친 사장 아무튼 이들, 미쳐날뛰고 있다 매일 업그레이드중. 칭찬맞다 꼭 가보시길 족발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종업원님들도 친절해요 맛있음 족발은 촉촉하고 맛납니다. 최근엔 약간 느끼했는데 쟁반국수랑 먹으니 좋네요 다소 시끄럽고 주말엔 웨이팅이 길지만 불족과 그냥 족발 너무너무 맛있음. 남으면 포장도 해주시고 친절하심. 맛있고 친절해요 칼국수도 리필가능해요~ 양이 많은데 맛이있어

    리뷰

    오랜만에 하루 두개포스팅 최근 다녀온 족발선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미 족발선생 내 마음 속에 저장 족발선생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70길 51-6 상세보기 비도 내리고 일교차는 심하고 감기에 걸리지 않을까 걱정도 하면서 하늘도 내 마음을 아는지 같이 공감 해주는 하늘이 얄미우면서도 한편으로는 고맙구나. 족발.. 족발선생 천호로데오거리 중심에서 깊으면서 깊지 않은 위치에 위치해있는 로데오 존맛집. 천호로데오거리 족발 맛집 족발선생 메뉴판 가격. 메뉴를 보니 당연히도 반반 쟁반막국수 세트를 주문해야겠다 족발 등장 저 진짜 족발 엄청 좋아하는데 원래는 서현 삼족을 가장 사랑했었는데... 이거 먹는 순간부터 천호동 족발선생으로 바뀜 앞으로 족발은 여기서 먹어야 할듯해요. 미나봉홧팅 다들 홧팅홧팅 미나봉천호동맛집천호동로데오천호동족발선생족발선생천호동밤사천호맛집신년회송년회불금천호는놀자판이구만 인스타그램 친구 한 명이 쏘아올린 족발선생 천호동 족발골목이 유명?한가? (그뤠잇) 로데오골목 동대문엽기떡볶이 건물 옆 족발선생. 언제 생긴거지? 소주 일병씩 하고 족발선생 두 번 가야 해. 서비스도 좋고, 모든 직원이 친절하고, 기본적으로 맛도 있고 계산하는데 주방에 계신 사장님이 아까 했던 말 기억하시고 명함에 막국수 서비스 적어주셨다. 한번도 안가본적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적은 없다는 이곳 개집비어 옆에 족발선생 입니당 너무 맛잇어서 저도 여러번 가봣는데요.. 자리가 나는데로 바로바로 치워주시고 안내를 해주시는데.. 아 족발선생이 인기있는 이유중에 하나는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부터해서 종업원들까지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족발선생은 항상 웨이팅이야... 오래기다렷어요.. 빨리주세욥.. 원래 족발선생에서 겨울에 칼국수를 주거든요? 콜라겐부족으로 기몽장군 피부가 많이 상했다며 늙었다고 짱나는군 흐힉 천호동맛집으로 유명한 족발선생 8시쯤 방문했는데 족발물량이 딸려서 반반으로 시켜야 된다고해요 으앙시러시러 천호동맛집 족발선생 메뉴판 개귀엽쥬? 주문은 불족과 족발 이렇게 반반메뉴로 주문했어유 날씨가 추워졌는지 칼국수가 다시 부활했네요 족발선생 칼국수먹으러오는사람도 많쥬 오늘그중에한명이 저 인가봐요 3개나 달라고 했어요 저녁에는 웨이팅 너무 길어서 30분 잡고 대기하셔야 함. 저녁먹기 조금 이른 17시, 즉 오픈시간에 곧장 가는 것을 추천. 두명이서 족발+불족 세트 소 시켰는데 절반 남음 (당연 남은 건 take out)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천호역 족발선생 기본 버섯칼국수. 냄비도 커서 둘이서 먹기에 적지않은 양. 육수 더 달라하면 더 주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