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노랑통닭 역삼점'
    맛집여행 2019. 11. 6. 05:34

    노랑통닭 역삼점 치킨,닭강정

    역삼동 치킨집 추천 착한치킨 노랑통닭

    방문 후기

    똥집튀김이 조낸 맛있음. 맥주랑 딱! 프렌차이즈의 그맛 싸고 맛있어요 노랑통닭 기본적으로 어디든 후라이드는 바삭하고 양념또한 맛있습니다 하지만 강남에 와서 노랑통닭을 먹고싶다면 강남역점 보다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찍었던 신논현점을 추천해드립니다 양이나 맛이 조금 다릅니다 ㅠ ㅠ ㅠ 2호선이냐 9호선이냐 의 거리차이가 꽤 나긴하네요 ㅎ 여튼 동네주민이 종종 먹어본 경험담이오니 참고하세요 사진은 포장해와서 먹다가 급찍었네요 죄송해용 ㅠ (Google 번역) 나쁜 웨이터가 고객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치킨 품질. (원본) Chicken quality not bad waiters talk back about customers. 치킨은 맛있었으나 같이 간 사람은 맥주가 너무 싱거워 콜라가 낫다고 했다 맛은 그럭저럭 오래있으니 알바는 인상씀 깐풍치킨 굿 양많고 맜잇음. 3가지 맛의 조화와 푸짐한 양 ... 순살 3세트는 항상 옳아욥 ㅎㅎㅎㅎ

    리뷰

    그곳 이야기. 역삼역 호프집 : 노랑통닭 역삼점 앞에서 살랑살랑 흔들고 있는 서라.
    이건 후라이드. 양이 어마어마해서 놀랐던 기억이 있는데, 다행히 저녁도 못먹고 열심히 일한 고서방이 와서 해결 바삭바삭한 노랑통닭. 그동안의 이미지랑은 뭔가 달랐던 날. 여기까지 역삼역 호프집 노랑통닭 역삼점이었어요.
    저도 한달을 넘게 지나다니기만 했다가 동료의 제안으로 한번 가 봤다가 완전 반해버린 역삼역 점심 노랑통닭 역삼점 한식부페 랍니다.
    특별히 딱히 땡기는거 없는 날엔 이제 무조건 노랑통닭 역삼점으로 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