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부천시 맛집 '수원왕갈비'
    맛집여행 2019. 12. 17. 15:15

    수원왕갈비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저희 수원왕갈비의 왕갈비는 일반 음식점에서 느낄 수 없는 깊은맛을 자랑하며 특별한 맛으로 손님 여러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외지에서도 손님이 많이 찾아 오고 있으며 오시는 분들께 맛있는 왕갈비를 제대로 대접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갈비원육과 양념이 고르게 잘 베어 있는 갈비만의 독특한 맛을 자랑합니다. 250석규모로 5개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모임,회식, 단체예약, 가족외식, 친목회 등 각종 모임하기에 좋으며 결혼식피로연파티 장소로도 좋습니다. ::점심특선메뉴(오후3시까지만 주문가능합니다.):: 수원불고기정식 A set 6,000원 불고기(미국산)200g + 공기밥 (2인이상 주문가능) 수원돼지갈비정식 B set 6,000원 돼지고기(캐나다)200g+된장찌개+공기밥 고기추가시 5,000원 수원냉면정식 물냉면 or 비빔냉면 + 돼지갈비(칠레산) 150g 6,000원

    방문 후기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 생갈비 말이 필요없네요. 강추하고요. 식사류로는 갈비탕이 9천원인데 만원 넘지 않는 곳이 있다는게 너무 좋습니다. 가성비 훌륭하네요. 다음에는 점심 정식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생소갈비, 생돼지갈비 둘 다 질 떨어지고 맛 없음. 생돼지갈비는 주문 시 목살과 섞어 나온다고 설명해 줬는데 목살 95%에 갈비뼈만 2대 나옴. 2인분 주문해서 5센치 남짓한 뼈가 2대 나온 듯. 심지어 목살에 얼음 송송 낀 것이 생고기는 아니었음. 고기도 질기고 맛도 떨어지고 밑반찬 솜씨도 떨어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찬이 깔끔하네요. 맛있어요 깔끔한 분위기에 맛있는고기 단체 모임에 좋을것 같습니다 맛운있습니다만 아이들 쉼터가 없습니다 맛있음 넓은 공간 맛난요리 단 주차시설이 부족함 점심 정식 육천원 저렴하고 괜찮음

    리뷰

    다른 테이블보니 주로 점심에 갈비탕을 드시더라구욤 내부도 깨끗하고 넓고 고기맛도 좋아서 모임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욤상동에 맛있는 고기집 찾고계시다면 수원왕갈비 추천합니댜>_< 안녕하세용 소소리바람이예요 작년에 마미 생신때 수원왕갈비에서 먹었었는데.. 그때 임팩트는 없었어요.... 검증안된 다른곳엔 가기엔 싫어서 그냥 가봤던 수원왕갈비로 궈궈했어요 무엇보다, 맛이 완전 좋았다는거요 이제 상동 수원왕갈비집은 제가 임팩트있는 돼지갈비 맛집으로 임명했지요 그럼, 사진 보여드릴게요 <부천 상동 맛집♪ 돼지갈비맛집 : 수원왕갈비> 돼지갈비 2인분이에요 이제부터 상동에서 갈비먹고 싶을때엔 수원왕갈비로만 갈 것 같아요 작년에 우리 마미 생신파티한곳.... 그때 맛이 지금같았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져... 허허.. 그래도 이번에 맛났으니 패스 <상동 수원왕갈비>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3동 535-3 [부천 상동 맛집] 돼지갈비맛집♪ 수원왕갈비 By. 에이지야월드 안녕하세요 수원왕갈비 오정동함흠냉면 부천 상동의 수원왕갈비에서는 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서 부담없이 점심 드시기 좋아요 상동역 7번 출구 썬플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수원왕갈비 상동역 인근에서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래요 갈비탕 \8.000 냉면 + 숯불갈비 \7,000 차돌된장 \8,000 숯불갈비 + 된장찌개 \7,000 평일 오후 3시까지 (상추 추가시 2,000원) 홀이 상당히 넓어서 저녁시간에는 회식장소로도 굿 다음 기회에는 와서 왕갈비도 맛보아야 겠어요 저희 수원왕갈비의 왕갈비는 일반 음식점에서 느낄 수 없는 깊은맛을 자랑하며 특별한 맛으로 손님 여러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7번출구로 나오면 바로임) *수원 왕갈비 메뉴판* 우리는 점심특선중에 숯불갈비정식과 특갈비탕을 주문했다 밑반찬 :D 부천 상동 수원왕갈비- 숯불갈비정식 고기와 찌개가 같이 나온다. 역시 고기는 상추와- 상동역 갈비탕- 수원왕갈비 "특갈비탕" 내가 좋아하는 당면이 들어있는 갈비탕 특갈비탕이라 양이 많아서 남편과 나눠먹었다. 워낙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 온 곳이라 고민 없이 선택했지용 총 인원은 8명 7인분의 고기를 시켜 놓고 사진 찍기 삼매경 숯불에 고기를 구워 먹는 수원왕갈비 고기 굽는 판도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른 모습이었어요 고기가 나오기 전 상동고깃집 수원왕갈비 기본 반찬 보시지용 조금씩 정갈하게 나온 모습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