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성남시 맛집 '좋구먼 이매점'
    맛집여행 2019. 12. 12. 13:36

    좋구먼 이매점 한정식

    분위기있는 분당한정식 좋구먼청국장 이매점 칼칼한 옛 음식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토속음식으로 상차림 하였으며 청국장 된장 간장 각종 김치류 등을 용인 식품관에서 직접 빚어 사용하여 포만감 있게 드신 후에도 소화가 잘되고 가족단위 행사 및 각종모임 행사 가능한 중.소.대형룸을 보유하고 있사오니 이용 바라며 예약은 가능한 2, 3일 전까지 부탁드립니다.

    방문 후기

    1인분에 15000원부터 45000원까지 다양한 가격이다. 원하는 가격에 맞게 음식이 준비된다고. 45000원짜리 밥상은 최고급 반찬이 준비되겠지만. 15000원짜리는 아무래도 심심하겠지. 여러가지 금액을 시험해 볼 수가 없으니 알 수있는 방법이 없겠지만 대강 20000원짜리 정도면 그런데로 괜찮을 듯. 허긴 중요한 상견례나 모임에서는 가격이 높은 것을 선택해야 겠지만 글쎄올시다. 각자 형편에 따라서 주문할 수밖에 없구나 음식좋고 분위기좋고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Google 번역) 위대한 전통 한국 음식 (원본) Great traditional korean food 정원에 꽃이 만발한 곳 어린시절 어머니가 가꾸시던 활련화와 채송화가 만발한곳 ! 건강한 맛이고 상당히 괜찮음 편안한 우리음식 분위기좋고 아늑했다 음식도 맛깔스럽고 방이있어 모임장소로도 좋을것같 다 나도 큰처남 회갑잔치로ㅡ 건강한 음식과 조용한 위치 분위기도 좋고 주차장도 넓고 음식도 괜찮아요

    리뷰

    좋구먼 이매점) 분당 상견례 한정식 집은 바로 여기 고고씽^^ 분당 지리에 빠삭한 저이지만 이매동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개구리가 개굴개굴대고 새소리 음청 많이 들리는 ..... 마치 시골에 온것 같은 느낌? 토속한정식 좋구먼 이매점은 분당 한정식 상견례 장소로 유명한 곳이라고...
    바로 앞에 이렇게 넓직한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걱정은 노노 좋구먼 이매점 들어가는 주변에는 이쁜 꽃들도 많고, 개구리 소리 들어가며 담소나눌 수 있는 나무 테이블도 있어요.
    좋구먼 이매점은 단독건물을 사용하다
    토속적인 인테리어도 왠지 시골집에 놀러온 듯한 느낌 제대로다 다양한 메뉴구성 좋구먼 이매점은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가격대별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크게 클릭 저는 무난하게 참 행복한정식으로 선택했지용 분당 한정식 집들이 많은데 좋구먼 이매점은 예전에 율동공원에 있었던 기억이... 나중에 나오면서 여쭤보니 맞다공 이매동으로 이사온지는 5년정도 되었다고 하는데, 율동공원에서 하신 기간까지 합하면 .... 전통(?)이 있는 한정식을 맛볼수 있겠구나아아아아...
    저기 위에 올려져있는게 달걀지단이 아니라 동충하초라고 귀한 동충하초를 좋구먼 이매점에 와서 먹어보다뉘..... 버섯들깨탕에는 들깨가루가 엄청 많이 들어서 국물 남기기 없기 들깨랑 버섯, 미역도 들어서 씹는맛 플러스 고소한 맛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었어요.
    좋구먼 이매점은 토속한정식이라서 식사가 참 정겹습니다.
    후식으로 유자차도 따뜻하게 마시고 기분좋게 식사 끄으으으읕 분당 상견례 장소로 유명한 한정식 좋구먼 이매점. 다음에 부모님들 모시고 와야겠어요.
    좋구먼 이매점 따뜻한 분위기에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서 모임하기에 참 괜찮은 곳 같아요.
    우리 부부 취향도 그렇거니와 한정식집에 가면 아이 먹거리도 걱정없으니까- 분당에서 하루종일을 보낸 마지막 코스로 우린 분당 한정식 맛집 좋구먼 이매점에서 건강한 식사를 와구와구 했다
    토속한정식 좋구먼 이매점 Tel : 031-701-1060 영업시간 : 10:30 10:00 연중무휴 좋구먼 이매점은 상견례장소로도 유명했다.
    이 더위에 무슨 따뜻한게 좋냐 하지만 덥다고 시원한것만 찾다가는 속이 탈나기 마련이니 이럴때 들깨탕은 넘 고소하니 좋지 안에 들어있는 수제비도 쫄깃하니 맛나고 황태구이. 나에게 백점받은 이날의 요리 원래 황태구이를 좋아하긴 하지만, 좋구먼 이매점의 황태구이는 정말 맛있었다.
    쌈싸서 청국장 얹어서 먹으면 진짜 시골느낌 한가득 분당 한정식 맛집 좋구먼 이매점에서의 맛있는 식사를 배부르게 하고나니 배 두드리며 어이고 배야 라는 말이 절로 나왔고..
    그래서 지난 금요일 퇴근후 여친을 픽업한 다음에 가까운 분당 한정식 좋구먼 이매점을 다녀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